전에 없던 PBL, 전혀 다른 PBL
ERICA IC-PBL & IC-PBL+
한국어
English
中文
Aalborg UNESCO
사이트 메뉴
홍보관
센터 소개
ERICA IC-PBL
홍보자료
위치안내
언론매체
정보공시
교과개발
교과개발 프로세스
교수법 워크숍
교과운영 컨설팅
P-school SIG
양식
FAQ
프로그램
컨퍼런스
콘테스트
학습자 OT
경진대회
교과목 수강후기 공모전
IC-PBL 튜터
사례&연구
IC-PBL 사례
IC-PBL+ 사례
연구성과
네트워크
산학연 파트너
문제를 말하다
ERICA IC-PBL TIP
새소식
공지사항
일정
뉴스레터
한국어
English
中文
Aalborg UNESCO
홍보관
교과개발
프로그램
사례&연구
네트워크
새소식
교과개발 프로세스
교수법 워크숍
교과운영 컨설팅
P-school SIG
양식
FAQ
양식
Form
성찰일지 양식
관리자
2018.10.25 13:54
조회 7471
학습자는 성찰일지를 통해 문제해결 과정에서 무엇을 배웠는지, 어떤 과정을 통해 학습했는지, 학습한 내용을 자신의 생활, 학문, 실제적 일에 어떻게 적용할 것인지에 대해 생각하고, 이를 글로 표현해 보게 됩니다. 이렇게 작성된 성찰일지로 학습자는 자신의 학습을 다시 한 번 정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교수자는 학습자 개개인의 학습 정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출처 : 최정임·장경원 (2016). PBL로 수업하기. 서울: 학지사.
첨부파일
양식_성찰일지.hwp
다운로드
목록
다음글 |
평가지 양식 모음
이전글 |
문제분석지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