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없던 PBL, 전혀 다른 PBL
ERICA IC-PBL & IC-PBL+
한국어
English
中文
Aalborg UNESCO
사이트 메뉴
홍보관
센터 소개
ERICA IC-PBL
홍보자료
위치안내
언론매체
정보공시
교과개발
교과개발 프로세스
교수법 워크숍
교과운영 컨설팅
P-school SIG
양식
FAQ
프로그램
컨퍼런스
콘테스트
학습자 OT
경진대회
교과목 수강후기 공모전
IC-PBL 튜터
사례&연구
IC-PBL 사례
IC-PBL+ 사례
연구성과
네트워크
산학연 파트너
문제를 말하다
ERICA IC-PBL TIP
새소식
공지사항
일정
뉴스레터
한국어
English
中文
Aalborg UNESCO
홍보관
교과개발
프로그램
사례&연구
네트워크
새소식
IC-PBL 사례
IC-PBL+ 사례
연구성과
연구
IC-PBL+ 사례
ERICA IC-PBL+ Case
대학원 전공 IC-PBL 교과목 대표 운영 사례
계열
이공계열
단과대학
과학기술융합대학
학과(부)/전공
해양융합과학과
년도
2023
학기
2
학년
대학원
교과목
해양환경위해성평가
담당교수
문효방
MECA 유형
Create 문제해결형
IC-PBL+ 사례
IC-PBL+ 프로세스 우수사례 - 해양환경위해성평가
2023. 2학기 IC-PBL+ 프로세스 우수사례
과학기술융합대학
해양융합과학과「해양환경위해성평가」
첨부파일
[ICPBLPLUS-PF] 2023-010 과학기술융합대학_해양융합과학과_해양환경위해성평가_문효방.pdf
다운로드
목록
다음글 |
IC-PBL+ 프로세스 우수사례 - 글로벌질서변화와동아시아
이전글 |
IC-PBL+ 프로세스 우수사례 - 지능형약물전달시스템기반신약개발